심혈관 영양제로 오메가3 먹어야 하는 이유 3가지

심혈관 영양제로 오메가3 먹어야 하는 이유 3가지

연구에 따르면 암과 심장병은 중년 성인 사망의 2가지 주요 원인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비타민D 및 오메가3는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질병으로 인한 사망률을 줄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이 글을 통해, 심혈관 영양제로 오메가3 먹어야 하는 이유 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1. 심혈관 질환 위험 감소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D-3 또는 오메가3 지방산의 일일 식이 영양제를 섭취하는 경우 암과 심혈관 질환 위험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정 지방이 많은 생선과 불포화 지방산 특히 오메가3 지방산을 포함하는 견과류가 많이 함유된 지중해 식단을 구성으로 꾸준히 먹은 경우에 심혈관 질병 발병률이 낮아진 것으로 알려졌다.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를 섭취해도 좋다.

 

2. 사망률 감소

심혈관 영양제로 오메가3뿐만 아니라 비타민D 보충제도 총 암 사망률을 크게 감소시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타민 만으로는 심장 질환의 발병을 예방할 수 없지만 콜레스테롤, 흡연, 고혈압 및 당뇨병과 같은 다른 위험 요소를 줄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심혈관 영양제로 오메가3 먹어야 하는 이유 3가지

3. 적당한 섭취

오메가3가 심혈관 영양제로 사망률을 25%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루에 적당량 약 2,000iu 정도만 섭취하는 경우에 충분히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비타민D 보충제를 복용하느 사람들의 경우 메가도스를 복용하지 않는 한 계속해서 복용하는 것이 좋다. 더 필요하다고 생각된다면 하루에 최대 4,000IU까지 훨씬 더 높은 용량을 섭취해도 된다.

 

결론, 심혈관 영양제로 오메가3 먹어야 하는 이유 3가지

심혈관 영양제로 오메가3 먹어야 하는 이유 3가지에 대해서 알아봤다. 최근 임상 시험에 따르면 심혈관 질환 위험을 줄이고 비타민D는 암 사망률을 크게 감소시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심장병과 암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비타민D 및 오메가3를 반드시 복용해야한다는 것은 의미하지 않지만, 하루에 약 2,000 ~ 4,000IU를 꾸준히 섭취한다면 충분히 도움이 될 것이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 - 헬시파이

종합비타민 추천 하는 이유는 남성(남자)및 여성(여자)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도움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이나 일본과 같은 해외에서 파는 종합비타민과 한국에서 파는 천연 비타민 성분은

healthify.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