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 영양제 "마카" 9가지 효능

체력 영양제 "마카" 9가지 효능

체력 영양제 성분으로 불리는 마카는 최근 몇 년 동안 인기가 폭발하였다. 실제로 페루 원산 식물이며 일반적으로 분말 형태 또는 보충제로 사용한다. 마카는 전통적으로 생식력과 성욕을 향상시키는데 사용되었다. 이 글을 통해, 체력 영양제 "마카" 9가지 효능이 있습니다.

체력 영양제 마카 9가지 효능

 

1. 영양가가 높다

마카는 영양가가 높으며 몇 가지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체력 영양제로 불리는 마카는 탄수화물의 좋은 공급원이며 지방이 적고 상당한 양의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비타민C, 구리, 철분과 같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다.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를 섭취해도 좋다.

 

체력 영양제 마카 9가지 효능

2. 성욕 증가

성욕 감소는 성인들에게 공통적인 문제이다. 결과적으로, 자연적으로 성욕을 증가시키는 허브와 식물에 대한 관심이 크다. 체력 영양제 성분인 마카는 성적 욕망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마카는 최소 6주 섭취 후 성욕을 개선할 수 있다는 증거를 발표하였다.

 

3. 생식력 강화

체력 영양제로 불리는 이유는 따로 있다. 남성 생식력에 관해서는 정자의 질과 양이 매우 중요하다. 마카 뿌리가 남성의 생식력을 증가 시킨다. 불임 남성과 건강한 남성 모두 정액의 질을 향상 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에 따르면, 4개월 동안 마카를 섭취 한 후 정자의 양, 개수 및 운동성이 증가한 것으로 밝혀졌다.

 

체력 영양제 마카 9가지 효능

4. 폐경기 증상 완화

폐꼉은 여성의 생리기간을 영구적으로 중단하는 것을 말한다. 에스트로겐의 자연적인 감소는 다양한 불쾌한 증상을 유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열감, 질 건조증, 기분 변화, 수면 문제 및 과민 반응이 포함된다.

체력 영양제인 마카는 뼈 건강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여성은 폐경 후 골다공증 위험이 더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체력 영양제 마카 9가지 효능

5. 기분 향상

여러 연구에 따르면, 체력 영양제 마카는 기분을 향상시킬 수 있다. 폐경기 여성의 불안감과 우울증 증상 감소와 매우 관련이 깊다. 마카에는 플라보노이드라는 식물 화합물이 포함되어있는데, 심리적인 이점이 강한 것으로 알려졌다.

 

6. 에너지 향상

마카 뿌리 분말은 보디빌더와 운동 선수들 사이에 잘 알려진 체력 영양제로 알려져있다. 근육을 늘리고, 힘을 높이고, 에너지를 높이고, 운동 성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된다고 주장되었다.

또한, 지구력 성능을 향상 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근육량과 근력에 미치는 영향은 미미한 정도이다.

 

체력 영양제 마카 9가지 효능

7. 피부 보호

태양의 자외선 광선은 보호되지 않은 노출된 피부를 태우고 손상시킬 수 있다. 자외선은 주름을 유발하고 피부암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체력 영양제인 마카를 섭취하는 경우 폴리페놀 항산화제와 글루코시놀 레이트에 기인하여 피부를 최대한 보호 해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체력 영양제 마카 9가지 효능

8. 기억력 향상

마카는 뇌 기능을 향상 시켜준다. 전통적으로 페루의 원주민들이 학교에서 아이들의 성과를 향상 시키기 위해 사용된 체력 영양제이다. 마카는 기억 장애가 있는 설치류의 학습과 기억을 향상 시켜줬다.

 

체력 영양제 마카 9가지 효능

9. 전립선 크기

전립선은 남성에서만 발견되는 샘이다. 양성 전립선 비대증으로 알려진 전립선 비대는 노인 남성에게 흔하다. 연구에 따르면, 체력 영양제로 자주 섭취되는 마카가 전립선 크기를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립선에 대한 마카의 효과는 다량의 글루코시놀 레이트와 관련이 있다. 이러한 물질은 또한 전립선 암 위험 감소와 관련이 있다.

 

결론, 체력 영양제 "마카" 9가지 효능

체력 영양제 "마카" 9가지 효능에 대해서 알아봤다. 체력보강을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평소에 에너지가 딸리는 경우 대부분 식단이나 생활습관으로 인해 그러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루 영양제 섭취를 할때 제대로 된 섭취방법을 통해서, 체력 영양제 마카를 꾸준히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는 바이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 - 헬시파이

종합비타민 추천 하는 이유는 남성(남자)및 여성(여자)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도움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이나 일본과 같은 해외에서 파는 종합비타민과 한국에서 파는 천연 비타민 성분은

healthify.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