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사마귀 치료방법 톱 7

물사마귀 치료방법 톱 7

물사마귀는 누구나 걸릴 수 있다. 임상 및 미용 피부과 저널에 따르면, 물사마귀는 전세계 100만건 이상 걸릴정도로 흔한 질병이다. 물사마귀를 가지고 있는 경우, 원인을 미리 파악하고 치료를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 글을 통해, 물사마귀 치료방법 톱 7에 대해서 알아보자.

물사마귀 치료방법 톱 7

 

1. 티트리 오일

티트리 오일은 항진균제로 주로 사용되었다. 티트리오일은 곰팡이 및 기타 유기체에 대해서 유용한 에센셜 오일이다. 물사마귀에도 도움되는 치료제로써, 티트리 오일을 한방울 및 코코넛 오일과 섞어서 사용한다면 도움이 될 수 있다.

하지만, 티트리 오일은 자극적일 수 있어 화상이나 염증을 유발하며 물사마귀 크기를 줄인다. 몇 주 동안 반복적으로 바라는 경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를 섭취해도 좋다.

 

물사마귀 치료방법 톱 7

2. 녹차

녹차는 물사마귀에 효과적인것으로 밝혀졌다. 녹차는 처바을 통해 구할 수 있는, 시네 카테킨이라는 연고의 화합물로 농축된다. 어디에서 녹차 추출물을 구할 수 있으며, 녹차 추출물과 코코넛 오일을 섞어 물사마귀 부위에 바른다면 도움이 될 것이다.

 

물사마귀 치료방법 톱 7

3. 마늘

마늘 추출물을 사용하여 물 사마귀에 바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마늘과 에센셜 오일을 섞어 거즈 패드로 적셔 물사마귀에 얹어 놓으면 붓기가 완화하는 현상을 직접 볼 수 있다.

 

물사마귀 치료방법 톱 7

4. 사과식초

사과식초는 집에서 물사마귀를 치료할 수 있다. 산성 성분을 사용하여 바이러스를 죽이는 처방약과 매우 유사하다. 면봉이나 거즈를 사과식초에 담궈 물사마귀에 바른다면 치유될 것이다.

 

5. 야채

야채를 꾸준히 먹도록 하자. 예를 들어, 양배추, 브로콜리, 콩나물, 콜리 플라워 및 케일을 꾸준히 먹으면 물사마귀 제거에 도움되는 i3c 성분이 포함되어있다. 매일 4-5인분의 채소를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물사마귀 치료방법 톱 7

6. 엽산 및 비타민B

엽산 및 비타민B가 물사마귀에 걸릴 확률을 낮춰준다. 종합 비타민 또는 엽산 그리고 비타민B를 섭취하면, 신체가 물사마귀 원인이 될 수 있는 성분을 방어하고 사마귀를 제거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물사마귀 치료방법 톱 7

7. 식습관 개선

물사마귀가 있으면 몸에 피로감을 줄 수 있다. 몸이 더 빨리 치유되기 위해서는, 흡연이나 가공식품 그리고 건강에 해로운 식단을 섭취하면 안된다.

몸에 좋은 식품 즉, 항산화 성분이 많은 음식, 시금치, 케일, 통곡물, 아몬드, 콩 등 섭취하는 것이 좋다. 피해야 할 음식은 유제품, , 옥수수, 고기, 트랜스 지방 식품 및 카페인 등이 있다.

물사마귀 치료방법 톱 7

결론, 물사마귀 치료방법 톱 7

물사마귀 치료방법 톱 7에 대해서 알아봤다. 어른 및 아이들 연령과 상관없이 물사마귀에 걸릴 수 있다. 물사마귀 원인을 찾아, 좋은음식을 꾸준히 섭취하면 치료가 될 수 있다.

, 짜기는 절대 금물이다. 혹시나 얼굴이나 눈에 잘보이는 곳에서 물사마귀를 짠다면 흉터가 생길 수 있으니 매우 조심해야한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 - 헬시파이

종합비타민 추천 하는 이유는 남성(남자)및 여성(여자)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도움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이나 일본과 같은 해외에서 파는 종합비타민과 한국에서 파는 천연 비타민 성분은

healthify.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