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후 피임약 효과 부작용

사후 피임약 효과 부작용

사후 피임약을 활용한 응급 피임법은 임신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 그러나, 이미 임신한 상태라면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러니, 섹스후 빨리 사용할수록 매우 효과적이다.

사후 피임약 경우에 가장 저렴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피임방법 중의 하나이다. 대부분 신분증없이 약국에서 처방전없이 구입이 가능하며, 일반적으로 매우 안전하지만 몇가지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

이 글을 통해, 사후 피임약 효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자.

사후 피임약 효과 부작용

 

사후 피임약 효과 부작용 모든것

사후 피임약 효과를 누린후 다음 부작용이 올 수 있지만 심각한 부작용을 유발하지 않는 것으로 밝혀졌다. 대부분 ㄴ경우, 합병증을 유발하지 않으며 아주 경미한 부작용을 유발한다.

예를 들어, 구역질, 구토, 두통, 피로 및 현기증이 있으며 생리주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사후 피임약 효과로 99% 임신을 예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를 섭취해도 좋다.

 

사후 피임약 효과 부작용

부작용 예방 또는 완화

사후 피임약 효과를 누린 후 부작용이 걱정된다면 약사나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다. 두통과 메스꺼움을 완화하는데 도움이되는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을 섭취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일부 사후 피임약 경우 피로와 두통을 유발할 수 있다. 약을 섭취한 후에 며칠동안 편안하게 쉰다면 피로를 예방할 수 있다. 어지럽거나 메스꺼움이 생기면 누워야한다. 이것은 구토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사후 피임약을 먹고 1시간 이내에 구토를 했다면 병원이나 약국에 방문하여, 다른 용량 또는 약물을 섭취해야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봐야한다.

 

결론, 사후 피임약 효과 부작용

사후 피임약 효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봤다. 효과시간은 바로 즉각적으로 알 수 있다. 약 종류도 다양하기 때문에 약국에서 추천하는 약을 섭취하면 비용적으로 매우 저렴할 것이다.

그러나, 혹시나 사후 피임약에 대한 효과나 부작용에 대해서 꺼림칙 하다면 콘돔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을 수 있다. 얇은 콘돔은 성적으로 더 느낄 수 있음 뿐만 아니라 피임도 가능하기 때문이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 - 헬시파이

종합비타민 추천 하는 이유는 남성(남자)및 여성(여자)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도움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이나 일본과 같은 해외에서 파는 종합비타민과 한국에서 파는 천연 비타민 성분은

healthify.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