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스킨케어 추천 4가지 방법

여름 스킨케어 추천 4가지 방법

과다색소침착은 여드름이 나는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주로 문제가 된다. 특히나, 여름에 스킨케어를 집중해야하는 것은 과색소 침착으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여름은 과도한 자외선뿐만 아니라 피지를 유발하기 때문에 피부관리가 매우 어렵다.

특히나, 과다 색소침착과 흉터로 인해 거뭇거뭇 얼굴이 붉게 만드는 등 여름 스킨케어가 매우 어렵다. 이 글을 통해, 여름 스킨케어 추천 4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여름 스킨케어 추천 4가지 방법

 

과색소침착이란

과색소침착이란 정상보다 어두운 피부를 가지고 있는 것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피부의 멜라닌 생성 증가로 인해 발생하며 여름에 스킨케어가 왜 중요한지 알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과색소 침착과 싸우기 위해서 수많은 돈을 쓰고 있으며, 특히나 여름에 스킨케어에 집중하고 있지만 나아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과색소침착을 치유하는데 시간이 걸리며, 대부분 퇴색이 되는데 2년 정도 걸린다. 또한, 피부색이 어두운 사람 경우 더 오래걸리기 때문에 평소에 호르몬, 노화 및 식단이 여름 스킨케어를 통한 과색소침착과 관련이 있다.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를 섭취해도 좋다.

 

여름 스킨케어 추천 4가지 방법

1. 각질제거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하기 위해서 1주일에 1-2번 각질제거는 필수적이다. 과다색소침착 세포를 제거하고 치유속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 과색소침착관리에 가장 효과적인 각질제거는 화학적 각질제거제이다.

여름 스킨케어에서 글리콜산, 살리실산 및 젖산과 같은 산성성분이 함유된 화학 각질제거제는 과다색소침착관리에 이상적이다. 피부를 곱게 만들어주며, 얼굴, 목 또는 가슴의 어두운 부분을 제거할 수 있다.

 

여름 스킨케어 추천 4가지 방법

2. 염증 완화

여름 스킨케어에 있어 염증완화는 필수적이다. 염증으로부터 보호하려면 레스베라트롤, 비타민E, 센텔라아시아티카와 같은 성분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 항염증제품은 특정 단백질을 감소시키고 피부에서 항염증 분자의 생성을 증가시키는데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또한, 여름 스킨케어에 있어서 수분장벽을 제공하는데 태양손상의 영향을 완화하고 피부 부종 및 기타 종류의 피부염증을 줄임으로써 피해를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3. 자외선 차단

햇볕이 잘드는 날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발라야한다. 여름 스킨케어에 있어서 자외선 차단은 필수적이다. 적어도 2시간마다 매일 바른느 것이 중요하며, UVA 광선을 최소화 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외선 차단제는 과다색소 침착 피부의 장기적인 치유에 필수적이다. 여름에는 특히나 태양의 자외선이 강렬하기 때문에, 매일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면 보호층이 추가되고 과다색소침착이 퍼질 가능성이 줄어들기 때문이다.

선크림에는 화학적 및 물리적 차단제가 2개 있는데, 화학적 선크림 경우 자극적이거나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성분이 있기 때문에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가 여름 스킨케어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름 스킨케어 추천 4가지 방법

4. 피부 미백제품 사용

과색소침착은 일부 영역에서 다른 영역보다 더 많은 멜라닌을 생성하기 때문에 피부 미백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좋다. 대표적인 성분으로 코직산, 알파알부틴, 나이아신아미드, 아젤라산, 아스코로브산, 감초뿌리 및 레티놀이 있다.

일시적으로 멜라닌 생성을 균등화하고 피부톤의 균형을 회복하며 기존의 어두운 부분을 밝게 시킨다. 여름 스킨케어에는 피부가 과다 색소 침착이 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이다.

 

결론, 여름 스킨케어 추천 4가지 방법

여름 스킨케어 추천 4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다.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 예를 들어, 스킨로션만 제대로 발라도 피부가 좋아질 수 있다. 또한, 스킨케어 순서에 따라서 피부에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여름 스킨케어 사실 4계절 마찬가지이다. 조금 더 가볍게 바르고 꾸준히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건강적인 측면이나 노화를 최대한 방지할 수 있을 것이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 - 헬시파이

종합비타민 추천 하는 이유는 남성(남자)및 여성(여자)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도움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이나 일본과 같은 해외에서 파는 종합비타민과 한국에서 파는 천연 비타민 성분은

healthify.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