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피임약에 대한 모든것

남성 피임약에 대한 모든것

대부분 피임이라고 하면 여성이 전반적으로 하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최근에는 남성 피임약이 나왔는데 남성 경구 피임약으로써 효과도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실험결과, 남성 피임약은 호름노 수치를 정자 생성을 억제할 수 있을만큼 충분히 낮추는 것으로 판명났다. 혈류에서 제한된 시간과 문제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테스토스테론 및 이와 유사한 화학물질을 경구로 투여하는 것은 어렵지만, 개발에 성공하였다.

이 글을 통해, 남성 피임약에 대한 모든것에 대해서 알아보자.

남성 피임약에 대한 모든것

 

남성 피임약 연구자료

남성 피임약 연구결과 성기능, 성욕, 성능 등 일반적으로 피임약을 복용하는 남성과 위약을 복용한느 남성 사이의 성 건강에는 차이가 없는 것으로 밝혀졌다. 연구에 따르면, 400mg 복용한 피험자 중 테스토스테론 결핍과 일치하는 증상을 보고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현재 남성이 피임, 정관 수술 및 콘돔에 사용할 수 있는 대안에는 한계가 있다. 정관 수술 경우에는 되돌릴 수 없으며, 콘돔의 실패율은 18% 이다. 하지만, 남성 피임약을 섭취하는 경우 90~95% 정도 피임 효과가 있다.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를 섭취해도 좋다.

 

남성 피임약에 대한 모든것

남자들이 사용하지 않는 이유

남자들이 남성 피임약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사회적 관습으로 인한 발상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젊은 세대가 피임에 대해 관심이 많아지면서, 미혼 남성은생식 능력을 조절하는데 관심이 늘어나는 것으로 밝혀졌다.

여성용 피임약이 개발되었을때는 성별 역할이 달랐고, 건강상의 위험이 있었다. 그러나, 남성 피임약 경우 모발, 성욕, 근육 유지, 낮은 목소리 등 몯느 남성의 특징이 유지될만큼 혈액에는 충분한 테스토스테론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남성 피임약에 대한 모든것

어떻게 해야 남성 피임약 먹을 수 있나?

남성 피임약은 효과가 있지만, 젤이나 주사는 효과가 입증되지 않았거나 바람직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 남성 피임약을 받아들이는 남성의 가능성과 능력을 촉진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으며, 남성 피임약이 효율적이고 장벽이 낮은 진입이 될 때까지 많은 회사들이 개발중에 있다.

남성은 주로 피임에 관심 있지만, 남성 피임약에 대해서는 전혀 생각하지 못하는 이유가 대부분이다. 그 이유는, 남자가 왜 피임약을 먹어야 하는지에 대한 의문이 크기 떄문이다.

 

결론, 남성 피임약에 대한 모든것

남성 피임약에 대한 모든것에 대해서 알아봤다. 경구 피임약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피임 수술로 정관 수술이 있지만, 수술 후에 정자가 복귀된다는 보장은 없는 것이다.

현재 개발중인 남성 피임약을 통해서, 자신이 사랑하는 여성의 신체를 지켜주고, 적당한 테스토스테론 남성호르몬을 유지하여 좋은 피임방법을 찾는 것도 나쁘지 않아보인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 - 헬시파이

종합비타민 추천 하는 이유는 남성(남자)및 여성(여자)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도움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이나 일본과 같은 해외에서 파는 종합비타민과 한국에서 파는 천연 비타민 성분은

healthify.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