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수치가 높으면 고야를 먹어야하는 이유 6가지

간수치가 높으면 고야를 먹어야하는 이유 6가지

고야 또는 외국에서는 비터멜론으로 알려진 열매는 다양한 아시아 요리의 필수품으로 식용 과일로 전세계에서 재배되고있다. 일반적으로, 중국 품종은 길고 옅은 녹색이며 사마귀 모양이다. 간수치가 높으면 고야를 보통 추천하는데, 간수치를 조절하는 성분이 많이 들어있기 때문이다.

고야는 날카로운 맛과 뚜렷한 외양외에도 몇 가지 인상적인 건강에 도움되는 성분들이 많다. 이 글을 통해, 간수치가 높으면 고야를 먹어야하는 이유 6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자.

간수치가 높으면 고야를 먹어야하는 이유 6가지

 

1. 중요한 영양소가 많다.

고야는 질병 예방, 뼈 형성 및 상처 치유에 고나련된 중요한 미량 영양소인 비타민C가 풍부한다. 특히나, 피부 건강과 적절한 시력을 촉진하는 지용성 비타민 A가 많이 간수치가 높으면 섭취하는 과일이다.

성장과 발달에 필수적인 엽산과 소량의 칼륨, 아연 및 철분을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카테킨, 갈산, 에피카테킨 및 클로로겐산이 풍부해 강력한 항산화 화합물은 간수치가 높은 사람들에게 충분한 영양소를 공급하는 과일이라고 할 수 있다.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를 섭취해도 좋다.

 

간수치가 높으면 고야를 먹어야하는 이유 6가지

2. 혈당 감소에 도움

고야는 전 세게적으로 당뇨병 고나련 질환을 치료하는데 사용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여러연구에서 혈당 조절에서 과일의 역할을 하였다. 장기적인 혈당 조절인 프럭토사민 수치를 현저히 감소시켜, 간수치가 높으면 고야를 먹어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고야는 설탕이 사용되는 방식을 개선하고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호르몬인 인슐린 분비를 촉진하는 것으로 분류된다. 간수치가 높으면 고야를 꼭 먹어보도록 하자.

 

간수치가 높으면 고야를 먹어야하는 이유 6가지

3. 암과 싸운다

연구에 따르면, 고야는 암과 싸우는 특성을 가진 특정 화합물이 포함되어있다. 예를 들어, 위, 결장, 폐, 비인두 등의 암세포를 죽이는데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많다. 또한, 유방암 세포의 성장과 확산을 차단함에 동시에 암세포를 사멸할 수 있다.

간수치가 높으면 고야를 섭취하는 것뿐만 아니라 암 성장과 발달에도 큰 영향을 미치니 섭취하는 것도 매우 좋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4.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춘다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경우 동맥에 지방 플라크가 축적되어 심장이 혈액을 펌프질하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하게하고 심장병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전반적인 심장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출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고야 추출물을 투여하면 총 콜레스테롤 중 나쁜 콜레스테롤 및 트리글리세리드 수치가 현저하게 감소한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이로 인해, 간수치가 높으면 고야를 섭취할 시 항산화 성분 및 콜레스테롤까지 제거가 가능하다는 이야기이다.

 

간수치가 높으면 고야를 먹어야하는 이유 6가지

5. 체중감소

고야는 칼로리가 낮지만 섬유질이 높기 때문에, 체중감량 식단에 큰 영향을 제공한다. 섬유질은 소화관을 매우 천천히 통과하여 더 오래 포만감을 유지하고 배고픔과 식욕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

고 칼로리 성분을 고야 성분으로 바꾸는 경우, 섬유질 섭취를 늘리고 칼로리를 줄여 체중감량을 촉진할 수 있다. 또한, 간수치가 높을때만 섭취하는 것이 아니라 지방 연소와 체중 감소에 유익한 효과를 줄 수 있다는 것이다.

 

간수치가 높으면 고야를 먹어야하는 이유 6가지

6. 다양하고 맛있다

고야는 다양한 요리에 어울리는 날카로운 맛을 가지고 있다. 고야는 생으로 즐기거나 다양한 요리법으로 조리할 수 있다. 특히나 쥬스나 볶음요리 혹은 샐러드에도 사용하는 경우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간수치가 높으면 다른 음식보다는 고야를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수 있다.

 

결론, 간수치가 높으면 고야를 먹어야하는 이유 6가지

간수치가 높으면 고야를 먹어야하는 이유 6가지에 대해서 알아봤다. 간수치로 인해 나타나는 다양한 증상이 많다. 그러면, 올라간 이유 및 원인을 찾고 개선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간수치가 높은 이유 및 종류에 따른 자신에게 맞는 음식을 찾고 꾸준히 먹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고야는 항산화 성분 뿐만 아니라 증상을 조절할 수 있는 성분들이 많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같이 보면 좋은 글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 - 헬시파이

종합비타민 추천 하는 이유는 남성(남자)및 여성(여자)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도움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이나 일본과 같은 해외에서 파는 종합비타민과 한국에서 파는 천연 비타민 성분은

healthify.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