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아연 등 어떤 비타민이 필요할까?

어린이 아연 등 어떤 비타민이 필요할까?

아이들이 성장함에 따라 최적의 건강을 찾기 위해서는 충분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는 것지 중요하다. 특히 어린이 아연을 포함해 균형 잡힌 식단에서 적절한 영양소를 얻지 못할때, 비타민이나 미네랄을 보충해야 할 수 있다.

이 글을 통해, 어린이 아연 등 어떤 비타민이 필요할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어린이 아연 등 어떤 비타민이 필요할까

 

어린이 아연 등 필요한 비타민

아이들에게 필요한 비타민 및 영양소는 연령, 성별, 크기, 성장 및 활동 수준에 따라 다르다.충분한 칼로리 섭취를 하는 것 외에도 식이 기준 섭취량을 충족해야한다.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소는 칼슘, 철분, 비타민A, 비타민B12, 비타민C, 비타민D 그리고 아연이 있다. 아이들은 적절한 성장과 건강을 위해 모든 비타민과 미네랄이 필요하지만 연령에 따라 양이 다르다.

나이가 많은 어린이와 청소년은 최적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린 어린이와는 다르게 섭취해야한다.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를 섭취해도 좋다.

어린이 아연 등 어떤 비타민이 필요할까

 

꼭 비타민 영양제가 필요할까?

일반적으로 건강하고 균형잡힌 식단을 먹는 아이들은 비타민 보충제가 필요없다. 그러나, 유아 어린이는 적절한 영양이 필요하다. 적절한 영양을 얻기 위해 다양한 과일, 채소, 곡물, 유제품 및 단백질을 섭취할 것을 제안한다.

어린이의 적절한 성장과 발달에 필요한 모든 영양소가 포함되어있다. 모든 식품군을 포함하는 균형잡힌 식단을 섭취하는 어린이 경우 아연을 포함해 딱히 비타민 영양제가 필요하지 않을 수 있다.

어린이 아연 등 어떤 비타민이 필요할까

 

비타민 및 복용량 테스트

자녀가 식단을 따지거나 영양소를 적절히 흡수하지 않는 경우, 어린이 아연을 포함해 영양제를 먹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영양제를 선택할때, HACCP 등 업체에서 인증받은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어린이를 위해 만들어진 비타민을 섭취하고 어린이에게 필요한 일일 영양소를 초과하는 과다복용을 하면 안된다는 것을 매우 주의해야한다.

 

결론, 어린이 아연 등 어떤 비타민이 필요할까?

어린이 아연 등 어떤 비타민이 필요할까에 대해서 알아봤다. 건강하고 균형잡힌 식단을 먹는 아이들 경우 음식을 통해 필요한 영양소를 채우기 떄문에, 딱히 영양제가 필요없다.

그러나, 어린이 아연을 포함해 비타민 영양제는 편식을 하거나, 영양소 흡수에 영향을 미치는 등 다양한 건강상태가 있는 사람들에게 필요하다.

어린이에게 비타민을 제공할떄는 적절한 용량이 포함된 고품질 브랜드를 선택하자. 자녀가 충분한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음식을 섭취하고 균형잡힌 식단을 구성하도록 하자.

같이 보면 좋은 글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 - 헬시파이

종합비타민 추천 하는 이유는 남성(남자)및 여성(여자)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도움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이나 일본과 같은 해외에서 파는 종합비타민과 한국에서 파는 천연 비타민 성분은

healthify.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