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리 모발 이식에 대한 모든것

정수리 모발 이식에 대한 모든것

정수리 모발 이식은 성형외과 또는 피부과에서 진료를 하며, 머리의 탈모 부위로 모발을 옮기는 것을 말한다. 머리 뒤쪽이나 옆쪽에서 머리 앞쪽이나 위쪽으로 머리카락을 다시 심는 것을 말한다. 대부분 탈모는 유전으로 인해 발생하며, 나머지 경우에는 다이어트, 스트레스, 질병, 호르몬 불균형 그리고 약물로 인해 발생한다.

이 글을 통해, 정수리 모발 이식에 대한 모든것에 대해서 알아보자.

정수리 모발 이식에 대한 모든것

 

정수리 모발 이식 받으면 좋은사람

정수리 모발 이식을 받으면 외모와 자신감이 형성된다. 예를 들어, 남성 대머리형, 머리카락 숱이 없는 여성, 화상이나 두피 부상으로 인해 머리카락을 잃은 사람 등이 대부분 좋다.

하지만, 두피 전체에 광범위한 탈모, 모발 부위가 충분하지 않은 사람, 부상 또는 수술 후 켈로이드 흉터가 있는 사람 마지막으로 화학요법과 같은 약물로 인해 탈모가 발생한 사람들은 해결될 수 없다.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를 섭취해도 좋다.

 

정수리 모발 이식 절차

두피를 철저히 세척한 후 외과의는 작은 바늘을 사용해 국소 마취로 머리 부위를 마비 시킨후, 두피 피부조각을 잘라낸다. 그리고, 칼날이나 바늘로 작은 구멍을 만들고 수백 또는 수천개의 모발을 이식한다.

정수리 모발 이식은 대부분 4시간 이상 걸리며, 바늘은 수술 후 약 10일 후에 제거된다. 좀 더 풍부하게 보이려면 약 3-4번 정도 수술을 받아야 한다.

 

정수리 모발 이식에 대한 모든것

정수리 모발 이식 후 단점

두피가 아플 수 있으며, 정수리 모발 이식후 약을 복용해야할 수 있다. 진통제, 항생제 및 항염증제를 섭취해야한다. 시술 후 2-3주 후에 이식된 모발이 빠지는 것은 정상이다. 대부분 정수리 모발 이식후 8~12개월에 일정량의 모발이 성장한다.

그리고, 모발 재성장을 개선하기 위해 미녹시딜 또는 로게인 등을 처방한다. 탈모를 늦추거나 중단시키는데 도움이 되기 떄문이다.

 

결론, 정수리 모발 이식에 대한 모든것

정수리 모발 이식에 대한 모든것에 대해서 알아봤다. 비용은 병원마다 다를 수 있으며, 정수리 탈모, 여성 탈모 등 사람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비용 및 가격이 상대적으로 비싸기 때문에 평소에 정수리 탈모 치료를 받는 것 보다는 꾸준히 예방하고, 샴푸나 약을 꾸준히 잘 쓰는 것이 중요하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 - 헬시파이

종합비타민 추천 하는 이유는 남성(남자)및 여성(여자)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도움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이나 일본과 같은 해외에서 파는 종합비타민과 한국에서 파는 천연 비타민 성분은

healthify.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