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야식 추천 10가지

다이어트 야식 추천 10가지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야식이 무조건 땡긴다. 밤에 너무 늦게 먹으면 결국에 체중 조절이 어려워진다는 과학적 증거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배가 고프다면 밤에 200칼로리 미만의 작고 영양이 풍부한 간식을 먹는게 중요하다. 이 글을 통해, 다이어트 야식 추천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자.

다이어트 야식 추천 10가지

 

1. 타르트 체리

타르트 체리는 다이어트 야식으로 추천한다. 연구에 따르면, 숙면에 도움되며 항 염증 효과가 있으며 관절염 및 심장병과 같은 염증 관련 상태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타르트 체리에는 수면 촉진 호르몬인 멜라토닌이 포함되어있다. 멜라토닌을 만드는데 사용될 수 있는 혈액 아미노산 트립토판을 보호하는 것으로 식물 화학 프로시아니딘 B-2를 함유하고 있다.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를 섭취해도 좋다.

 

2. 아몬드 버터 바나나

아몬드 버터 바나나는 수면에 도움될 수 있는 맛이다. 연구에 따르면, 바나나 두개를 먹ㅇ느 후 2시간 이내에 멜라토닌 혈중 농도가 4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다이어트 야식 추천으로는 바나나를 추천하며 멜라토닌을 공급한다. 건강한 지방, 비타민E 및 마그네슘이 풍부한 공급원이라고 할 수 있다.

 

3. 키위

키위는 영양가가 높고 몸에 좋은 과일이다. 다이어트 야식 추천으로 키위는 긴장 완화 효과가 있고 더 빨리 잠에 들 수 있도록 신경 전달자 세로토닌을 많이 함유하고 있는 과일 중 하나이다. 세로토닌은 탄수화물 갈망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4. 피스타치오

피스타치오는 추천 다이어트 야식으로 수면 촉진 멜라토닌으로 인해 다른 견과류 중에서도 두드러진다. 모든 식물성 식품에는 자연적으로 이 물질이 포함되어있지만, 피스타치오만큼은 함유되어있지 않다.

 

다이어트 야식 추천 10가지

5. 단백질 스무디

잠자리에 들기 전 단백질이 풍부한 간식을 먹으면 근육 회복을 지원하고 일상적인 운동을 하는 경우에도 노화 관련 근육 손실을 늦출 수 있다. 스무디에는 우유가 들어가기 떄문에 트립토판이 풍부하다.

신체는 이 아미노산을 사용하여 수면을 돕는 세로토닌과 멜라토닌을 모두 만드는 다이어트 야식이라고 할 수 있다.

 

6. 구기 열매

구기 열매는 다이어트 야식으로 추천한다. 카로티노이드를 포함한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기 때문이다. 구기자 열매에는 숨녀에 동무이 된느 약간의 멜라토닌이 포함되어있으며, 해당 음식을 먹는 경우 50% 이상이 덜 피곤하다고 했다.

 

다이어트 야식 추천 10가지

7. 크래커와 치즈

전곡 크래커 및 치즈는 탄수화물과 단백질 균형을 제공하는 스낵은 일관된 혈당 수치를 지원한다. 크래커와 같은 탄수화물이 풍부한 음식과 치즈는 좋은 트립토판을 뇌에 더 공급할 수 있다.

수면을 돕는 세로토닌과 멜라토닌을 만드는데 사용되며 다이어트 야식으로도 추천하는 음식이다.

 

8. 뜨거운 시리얼

뜨거운 시리얼은 밤에 긴장을 오히려 풀어준다. 오트밀과 같은 뜨거운 통곡물 시리얼은 좋은 섬유질 공급원이다. 차갑고 정제된 제품보다 건강에 좋은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먹기에도 간편하며, 다른 토핑과 결합하여 다이어트 야식으로도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9. 트레일 믹스

트레일 믹스를 구입하거나 좋아하는 재료로 다이어트 야식으로 만들어 먹으면 좋다. 말린 과일, 견과류 및 씨앗은 전형적인 건강한 선택이며 칼로리 밀도가 높기 때문에 섭취량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기도 하다.

건강한 지방, 비타민B, 미네랄 공급하는 것 외에도 특정 트레일 믹스에는 수면을 도와준다. 예를 들어, 호두, 해바라기 씨, 말린 크랜베리는 멜라토닌 함량으로 유명하다.

 

다이어트 야식 추천 10가지

10. 요거트

요거트는 훌륭한 칼슘 공급원이다. 뼈를 튼튼하게 유지하는 것으로 오랫동안 알려진 미네랄은 다이어트 야식과 충분히 관련이 있다.

요거트는 트립토판에서 멜라토닌을 만들기 위해 칼슘이 필요하며, 밤에 카제인 단백질을 섭취하면 다음날 아침 배고픔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요거트를 간식으로 선택하는 경우, 플레인을 선택하고 베리나 복숭아와 같은 무가당 과일로 맛을 내는 것이 도움될 수 있다.

 

결론, 다이어트 야식 추천 10가지

다이어트 야식 추천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봤다. 다이어트중 치킨이나 피자 등 간식을 엄청나게 먹고 싶지만, 하루 섭취 칼로리를 걱정하면서 최대한 미루는 것으로 알고 있다.

포만감 높은 다이어트를 꾸준히 하는 경우 최대한 야식 먹는 것을 줄일 수 있으며, 위와 같이 밤에 먹어도 부담 없는 음식들을 먹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 - 헬시파이

종합비타민 추천 하는 이유는 남성(남자)및 여성(여자)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도움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이나 일본과 같은 해외에서 파는 종합비타민과 한국에서 파는 천연 비타민 성분은

healthify.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