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제 코코넛 오일, 케토 다이어트에 좋을까?

정제 코코넛 오일, 케토 다이어트에 좋을까?

코코넛에서 추출한 지방인 정제 코코넛 오일은 지난 몇 년 동안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저탄고지 케토 다이어트에 적합한지 궁금할 수 있다. 몸은 탄수화물 대신 지방을 연소하는 대사 상태인 케토시스에 들어간다. 혈당 수치를 안정화하고 체중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일반 적으로, 케토 다이어트는 저탄고지 식단으로 정제 코코넛 오일이 도움되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이 글을 통해, 정제 코코넛 오일, 케토 다이어트에 좋을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정제 코코넛 오일, 케토 다이어트에 좋을까

 

정제 코코넛 오일, 케토 다이어트에 좋을까?

정제 코코넛 오일은 완벽하게 케토 친화적이다. 순수 지방이기 때문에 식단에 탄수화물을 추가하지 않아도, 증가된 지방 요구를 충족할 수 있다. 코코넛 오일에는 포화 지방이 포함되어 있으며, 지방 연소를 촉진 할 수 있는 MCT 오일이 있다.

체중 감량을 위해서 저탄고지를 하는 경우 정제 코코넛 오일 섭취를 제한 하는 것이 좋다. 케토 다이어트에서도 소모하는 칼로리 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면 체중이 감소하지 않는다.

아보카도, 견과류 및 씨앗과 같은 단일 불포화 및 다중 불포화 지방에 집중하도록 하자. 적당히 섭취하는 오일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를 섭취해도 좋다.

 

정제 코코넛 오일, 케토 다이어트에 좋을까

케토 친화적인 지방

정제된 코코넛 오일 외에도 몇 가지 다른 오일에서도 저탄고지 다이어트에 적합하다. 예를 들어, 아보카도 오일은 발연점이 높기 떄문에 음식을 해먹기 좋으며, 깊고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올리브 오일은 샐러드 드레싱에 적합하다. 발연점이 낮아 상대적으로 요리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가벼운 샐러드를 먹을때 괜찮을 수 있다.

아보카도 및 올리브 오일에는 단일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여 심장 건강을 지원하고 염증을 감소시킬 수 있다.

 

결론, 정제 코코넛 오일, 케토 다이어트에 좋을까?

정제 코코넛 오일, 케토 다이어트에 좋을까에 대해서 알아봤다. 엑스트라버진 코코넛 오일이나 비정제 코코넛 오일이나 자신에게 맞는 오일 종류를 알고 성분을 파악하여 섭취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 - 헬시파이

종합비타민 추천 하는 이유는 남성(남자)및 여성(여자)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도움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이나 일본과 같은 해외에서 파는 종합비타민과 한국에서 파는 천연 비타민 성분은

healthify.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