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의사들은 왜 비트 과일을 먹으라고 할까?

피부과 의사들은 왜 비트 과일을 먹으라고 할까?

피부과 의사들은 왜 비트 과일을 먹으라고 할까? 비트는 여러가지 건강에 좋기 떄문이다. 연구에 따르면, 철분과 비타민C와 같은 미네랄이 풍부하며, 22% 엽산, 9% 섬유질, 8% 칼륨이 들어있을만큼 피부 건강과 직접적인 건강이 있다.

특히나, 비타민C 함량이 높아 먹으면 좋다. 대표적인 효능으로 노화 방지, 여드름 치료, 피부 미백, 항산화 항염증 등이 있다. 이 글을 통해, 피부과 의사들은 왜 비트 과일을 먹으라고 할까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자.

피부과 의사들은 왜 비트 과일을 먹으라고 할까

 

노화방지

비트 과일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기 때문에 비트가 피부에 좋다고 생각하여 주름과 같은 노화 징후로부터 예방을 할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C는 피부 세포에 유익한 영향을 미친다.

신경 종말, 모세혈관, 모낭, 땀샘 등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노화 방지 스킨케어 제품에도 주로 사용된다. 대표적인 효능으로, 항산화, 콜라겐 합성, 건성 피부 회복 및 예방에 도움을 준다.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를 섭취해도 좋다.

피부과 의사들은 왜 비트 과일을 먹으라고 할까

 

여드름

비트 과일에 풍부한 비타민C는 항 염증 특성으로 여드름과 같은 상태를 치료할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항생제 및 아연과 같은 다른 치료법과 자주 사용된다. 또한, 비트뿌리 및 비트뿌리 주스에서 발견되는 비타민C가 여드름을 완화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를 알 수 있다.

 

피부색소 침착

비타민C는 멜라닌 형성을 감소시키기 위해 과다색소 침착치료에 사용될 수 있다. 비트 과일은 비타민C가 포함되어 있기 떄문에 피부색소 침착에도 큰 영향을 줄 수 있다.

피부과 의사들은 왜 비트 과일을 먹으라고 할까

 

건강에 좋다

비트 과일 및 뿌리 등에 들어있는 벨라틴 및 베타인과 같은 성분은 항산화, 항염증 및 혈관 보호 효과를 제공한다. 대표적인 효능으로는, 심혈관 질환 관리, 혈압 완화, 낮은 염증, 산화 스트레스 예방 그리고 운동 능력 향상이 있다.

비트 과일이 건강한 이유는 질산염이 풍부하기 때문일 수 있다. 질산염을 산화질소로 전환하며, 적절한 혈류를 위해 확장되도록 돕는 등 건강의 여러 측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더 나은 뇌 기능, 낮은 혈압 그리고 향상된 운동 성능에 도와줄 수 있다.

 

결론, 피부과 의사들은 왜 비트 과일을 먹으라고 할까?

피부과 의사들은 왜 비트 과일을 먹으라고 할까에 대해서 알아봤다. 요즘에는 ABC 주스라고 하여 비트 및 사과주스 등을 섞어서 판매하기도 한다. 그만큼 실생활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이며, 꾸준히 먹는 경우 건강에 도움이 될 것이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 - 헬시파이

종합비타민 추천 하는 이유는 남성(남자)및 여성(여자)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도움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이나 일본과 같은 해외에서 파는 종합비타민과 한국에서 파는 천연 비타민 성분은

healthify.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