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밀크티 꼭 마셔야 하는 이유 3가지

블랙 밀크티 꼭 마셔야 하는 이유 3가지

홍차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음료 중 하나이다. 차를 마시는 것은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한다. 영국과 일본 등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차를 우유와 함께 섭취한다. 이 것을 블랙 밀크티라고 말한다. 이 글을 통해, 블랙 밀크티 꼭 마셔야 하는 이유 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블랙 밀크티 꼭 마셔야 하는 이유 3가지

 

1. 건강에 좋다

여러 종류의 차가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주로 녹차와 홍차가 가장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둘다 플라보노이드라고하는 식물 화합물이 풍부하다. 세포 손상과 싸우는데 도움이되는 항산화제 역할을 한다. 높은 수준의 자유 라디칼은 심장병, 암 및 기타 문제에 기여한다.

특히 녹차에는 카테킨이라는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하고 홍차에는 다량의 테아플라빈이 풍부하다. 블랙 밀크티를 마시는 것만으로 항암 효과를 주며,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것과 관련이 있다.

블랙 밀크티에 들어있는 우유는 단백질, 칼슘, 칼륨과 같은 영양소가 풍부하여 최적의 성장, 신체 구성 및 뼈 건강에 필수적인 영양소가 풍부하다.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를 섭취해도 좋다.

 

블랙 밀크티 꼭 마셔야 하는 이유 3가지

2. 단백질이 풍부하다

블랙 밀크티에는 건강에 도움이 되는 화합물과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유익하다. 구강암 위험을 낮추고 함께 섭취할때 특히 유익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밝혀졌다.

블랙 밀크티를 섭취할때 항산화 플로보노이드 흡수력을 더 높여주며, 항산화 물질을 더 잘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단백질도 풍부하여 뼈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졌다.

 

블랙 밀크티 꼭 마셔야 하는 이유 3가지

3. 화합물이 풍부하다

블랙 밀크티는 차의 종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대부분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하기 때문에 화합물이 풍부하다고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홍차나 녹차만 마시는 것에 비해 해당 음료를 마시는 경우 칼로리 소모량 증가가 억제되는 것으로 밝혀졌다.

 

결론, 블랙 밀크티 꼭 마셔야 하는 이유 3가지

블랙 밀크티 꼭 마셔야 하는 이유 3가지에 대해서 알아봤다. 최근에는 공차에서 펄까지 추가하여 블랙 밀크티를 먹는 경우가 많다. 이런 경우에는, 과당이 들어있기 때문에 체중에 영향을 줄 수 있다.

하지만, 집이나 카페에서 먹는 일반적인 블랙 밀크티의 경우 칼로리가 적기 때문에 충분히 자신에게 맞는 음료로 커스터마이징을 하여 섭취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 - 헬시파이

종합비타민 추천 하는 이유는 남성(남자)및 여성(여자)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도움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이나 일본과 같은 해외에서 파는 종합비타민과 한국에서 파는 천연 비타민 성분은

healthify.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