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텐프리 스파게티 파스타 TOP 6

글루텐프리 스파게티 파스타 TOP 6

스파게티 파스타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글루텐 프리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어려울 것이다. 일반적으로, 체강질병으로 인한 글루텐프리 식단, 글루텐에 대한 민감성 또는 개인적인 취향에 관계없이 좋아하는 요리를 포기할 필요는 없다. 전통적으로 밀가루를 만들어서 사용하지만, 글루텐프리 스파게티 파스타 제품이 많다.

이 글을 통해, 글루텐프리 스파게티 파스타 TOP 6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글루텐프리 스파게티 파스타 TOP 6

 

1. 현미 파스타

현미 파스타는 순한맛과 쫄깃한 식감으로 인해 글루텐프리 스파게티 파스타중 하나이다. 다른 유형의 파스타와 비교할때 섬유질 공급량이 높다. 또한, 현미는 망간, 셀레늄 및 마그네슘과 같은 미량 영양소가 풍부하다.

현미에서 발견되는 밀기울에는 세포에 대한 산화적 손상과 싸우고 건강을 증진하는데 도움이되는 강력한 화합물인 항산화제가 포함되어 있다.

연구에 따르면, 현미를 먹으면 항산화 수치가 증가하고 당뇨병, 암 및 심장병과 같은 만성 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를 섭취해도 좋다.

 

글루텐프리 스파게티 파스타 TOP 6

2. 시라타키

시라타키면은 곤약의 뿌리에서 추출한 섬유질의 일종이다. 일반적으로, 시라타키로 만든 스파게티 파스타는 칼로리와 탄수화물이 없다. 또한, 체중감소를 증가시키고 배고픔을 자극하는 그렐린 수치를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글루코만난을 보충하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당을 낮추어 혈당을 안정시키며 변비를 예방할 수 있다. 또한, 다른 지방, 채소 및 단백질과 같은 토핑과 먹는 경우 더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글루텐프리 스파게티 파스타 TOP 6

3. 병아리콩 파스타

병아리콩 파스타 스파게티는 새로운 유형의 글루텐이 없는 파스타이다. 일반 파스타와 맛이 비슷하지만 병아리콩 맛이 약간 더 있고 쫄깃한 식감이 있다. 고단백 및 고섬유 대안으로 하루종일 칼로리 섭취량을 줄여 체중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병아리 콩은 장 기능을 개선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며 혈당 조절을 향상 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4. 퀴노아 파스타

퀴노아 파스타는 일반적으로 글루텐프리 식품이다. 풍부한 영양성분, 부드러운 맛, 광범위한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통곡물이다. 식물 기반 완전 단백질중 하나인 퀴노아는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풍부하게 제공한다.

퀴노아 파스타 스파게티는 섬유질이 풍부하여, 혈당 수치를 조절하고 소화기 건강을 개선하여 체중 증가를 예방하기 위해 포만감을 촉진할 수 있다.

 

글루텐프리 스파게티 파스타 TOP 6

5. 메밀 국수

메밀 국수는 영양가있는 곡물과 씨앗으로 일반적으로 재배되는 식물인 메밀가루로 만든다. 전통적인 파스타 스파게티보다 칼로리가 낮지만 여전히 많은양의 단백질과 섬유질을 제공한다.

메밀 섭취는 콜레스테롤 수치, 혈압 및 체중 조절 개선과 관련이 있으며, 다른 전분보다 혈당 지수가 낮기 떄문에 메밀 국수를 먹어도 혈당 수치가 올라가지 않는다.

 

글루텐프리 스파게티 파스타 TOP 6

6. 잡곡 파스타

잡곡으로 만든 파스타는 곡물 유형에 따라서 영양가가 달라질 수 있다. 체강 질병이나 글루텐 민감성이 있는 사람들에게 일반 파스타 스파게티에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전통적인 파스타 스파게티에 비해 맛과 질감이 더 가깝다. 충전제, 첨가제 및 글루텐 함유 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을 피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니 잡곡 파스타를 먹어보도록 하자.

 

결론, 글루텐프리 스파게티 파스타 TOP 6

글루텐프리 스파게티 파스타 TOP 6에 대해서 알아봤다. 예전에는 글루텐을 못먹는 사람에게는 파스타는 건강에 매우 안좋은 음식으로 여겨졌다.

그러나, 이제는 적당히 섭취하고 다른 영양성분과 함께 섭취하는 경우 건강상 이점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 - 헬시파이

종합비타민 추천 하는 이유는 남성(남자)및 여성(여자)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도움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이나 일본과 같은 해외에서 파는 종합비타민과 한국에서 파는 천연 비타민 성분은

healthify.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