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샐러드 드레싱 종류 8가지

건강한 샐러드 드레싱 종류 8가지

샐러드가 균형 잡힌 식단에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 것이다. 그러나, 불행히도 대부분 슈퍼에서 구입한 샐러드 드레싱은 잠재적으로 건강을 해칠 수 있는 설탕, 방부제 및 인공 함료가 첨가되어있다.

집에서 직접 샐러드 드레싱을 만드는 것이 오히려 쉽고 비용 효율적인 대안일 수 있다. 이 글을 통해, 건강한 샐러드 드레싱 종류 8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건강한 샐러드 드레싱 종류 8가지

 

1. 참깨 생강 드레싱

해당 샐러드 드레싱 종류는 육류, 가금류 또는 구운 야채를 위한 간편한 마리네이드로도 사용할 수 있다. 포함되는 성분은 올리브 오일, 참기름, 간장, 메이플시럽, 식초, 다진 마늘 그리고 생강이 필요하다.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를 섭취해도 좋다.

 

건강한 샐러드 드레싱 종류 8가지

2.발사믹 비네 그리트

5가지 기본 재료로 구성된 샐러드 드레싱 종류인 발사믹 비네 그리트는 준비하기 가장 쉬운 수제 샐러드 드레싱 중 하나이다. 거의 모든 샐러드에 잘 어울리는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맛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옵션 중에 하나이다.

포함되는 성분은 발사믹 식초, 머스타드, 다진 마늘, 올리브 오일 그리고 소금 후추로 만들 수 있다.

 

3.아보카도 라임

크리미하고 시원하며 상쾌한 아보카도 라임 드레싱 종류는 샐러드에 잘어울리거나 신선한 채소를 위한 맛있는 드레싱 종류중의 하나이다. 아보카도는 심장건강에 좋은 단일 불포화 지방의 훌륭한 공급원이며,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포함되는 성분은, 아보카도, 그릭 요거트, 고수, 라임 주스, 올리브 오일, 다진 마늘 그리고 소금과 후추가 있다.

 

건강한 샐러드 드레싱 종류 8가지

4. 레몬 비네 그레트

시큼하고 맛있는 샐러드 드레싱은 좋아하는 샐러드와 야채 요리를 맛있게 하는데 좋은 선택이다. 감귤 맛 덕분에 약간의 풍미를 높일 수 있는 간단한 샐러드 드레싱에 적합하다.

대표적인 성분으로는 올리브 오일, 레몬 주스, 메이플 시럽 그리고 소금과 후추가 있다.

 

건강한 샐러드 드레싱 종류 8가지

5. 허니 머스타드

이 크림과 같은 수제 드레싱은 약간의 깊이를 더하고 좋아하는 짭짤한 샐러드를 더 맛있게 만드는 달콤한 맛을 만들 수 있다. 또한 고구마 튀김, 에피타이저 및 신선한 야채를 위한 샐러드 드레싱 종류라고 할 수 있다.

포함된 성분은 머스타드, 사과 식초, 꿀, 올리브 오일 그리고 소금과 후추가 있다.

 

6. 그릭 요거트 드레싱

다재다능하고 크림 같고 맛있는 그릭 요거트 드레싱은 가장 인기있는 샐러드 드레싱 종류중의 하나이다. 디핑 소스 또는 드레싱으로도 잘 작용한다.

포함된 성분으로는 플레인 요거트, 마늘, 양파, 카이엔 고추, 소금 그리고 다진 부추 등이 있다.

 

건강한 샐러드 드레싱 종류 8가지

7. 애플 사이다 비네 그레트

사과식초 또는 애플 사이다 비네 그레트는 톡 쏘는 샐러드 드레싱 종류로 케일이나 아루굴라와 같은 잎이 많은 채소의 쓴 맛의 균형을 맞출 수 있다. 좋아하는 샐러드 위에 해당 샐러드 드레싱을 뿌리면 건강에 도움이되는 강력한 성분인 사과 사이다 식초를 쉽게 잘 수 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사과 사이다 식초가 혈당 수치를 낮추고 트리글리세리드 수치를 낮출 수 있다. 포함된 성분은 올리브 오일, 사과 식초, 머스타드, 꿀, 레몬즙 그리고 소금과 후추가 있다.

 

건강한 샐러드 드레싱 종류 8가지

8. 생강 심황

이 생강 강황 샐러드 드레싱 종류에는 음식에 색을 더할 수 있다. 콩 샐러드, 혼합 채소 또는 야채 그릇을 보완 할 수 있는 풍미가 있다. 또한, 여러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된 생강과 강황이 모두 포함되어있다.

대표적인 효능으로는 메스꺼움을 줄이고 근육통을 완화하며 혈당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항염, 항산화 특성이 포함된 커큐민이 포함되어있다.

대표적인 성분으로는 올리브 오일, 사과 식초, 강황, 생강가루 그리고 꿀이 있다.

 

결론, 건강한 샐러드 드레싱 종류 8가지

건강한 샐러드 드레싱 종류 8가지에 대해서 알아봤다. 주변에서 다이어트를 한다고 양상추 샐러드나 연어샐러드에 드레싱 만들기를 주로 한다.

시중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집에서 오리엔탈 드레싱과 같이 다양한 소스 종류를 만들어 꾸준히 섭취해볼 것을 권장한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 - 헬시파이

종합비타민 추천 하는 이유는 남성(남자)및 여성(여자)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도움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이나 일본과 같은 해외에서 파는 종합비타민과 한국에서 파는 천연 비타민 성분은

healthify.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