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먹어야 하는 이유 4가지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먹어야 하는 이유 4가지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일반적인 아이스크림의 건강한 대안으로 홍보되는 디저트이다. 사실, 일반 요거트와는 매우 다른 영양성분을 가질 수 있다. 특히 아이스크림을 대체할 수 있는 영양 성분과 건강 효과를 탐구한다. 이 글을 통해,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먹어야 하는 이유 4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먹어야 하는 이유 4가지

 

1. 박테리아 포함

일반 요거트와 마찬가지로 요거트 아이스크림에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포함되어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좋은 박테리아로도 알려져 있으며 살아있는 박테리아다. 섭취하면 건강에 유익한 영향을 미친다.

그러나,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함유된 박테리아의 이점은 제조공정에서 살아남은 박테리아에 따라 달려 있다. 좋은 박테리아를 첨가한 후 저온 살균을 했다면 성분이 남아있지 않을 수 있다.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있는지 라벨을 확인 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를 섭취해도 좋다.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먹어야 하는 이유 4가지

2. 낮은 수준의 유당

유당 과민증이 있는 경우 유제품을 섭취하면 팽만감, 가스 및 통증과 같은 소화문제를 발생시킬 수 있다. 그러나, 유당 과민증이 있는 대부분 사람들은 특히 프로바이오틱스가 포함된 경우 소량의 유제품을 견딜 수 있다.

프로바이오틱 박테리아가 일부 유당을 분해하여 부분당 양을 감소시키기 때문이다.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섭취하는 사람들 경우에 유당 불내증이 있더라도 충분히 먹을 수 있다.

 

3. 뼈 건강에 도움된다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칼슘과 같은 좋은 뼈건강과 연결 영양분의 일부 적당한 양의 단백질이 포함되어있다. 이러한 잠재적인 이점에도 불구하고 일반 요거트에서도 이러한 영양소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먹어야 하는 이유 4가지

4.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칼로리가 낮다

칼로리를 줄이려면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이 좋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칼로리가 낮다. 그러나, 섭취량과 토핑 선택을 주의해야한다. 조심하지 않는 경우에 쉽게 칼로리가 올라갈 수 있다.

 

결론,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먹어야 하는 이유 4가지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먹어야 하는 이유 4가지에 대해서 알아봤다. 주로 플레인 요거트로 아이스크림을 많이 만들며,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다. 칼로리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을 수 있으니, 참고해서 섭취하도록 하자.

같이 보면 좋은 글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 - 헬시파이

종합비타민 추천 하는 이유는 남성(남자)및 여성(여자)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도움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이나 일본과 같은 해외에서 파는 종합비타민과 한국에서 파는 천연 비타민 성분은

healthify.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