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아이스크림 고르는 방법 5가지

건강한 아이스크림 고르는 방법 5가지

일반 아이스크림은 일반적으로 설탕과 칼로리로 가득 차 있으며 과식하기 쉬으므르로 체중이 증가할 수 있다. 하지만, 건강한 아이스크림을 고르는 경우에는 충분히 칼로리를 분산시킬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 글을 통해, 건강한 아이스크림 고르는 방법 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건강한 아이스크림 고르는 방법 5가지

 

건강한 아이스크림 고르는 방법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은 칼로리를 줄이기 위해 저지방 유제품, 인공 감미료 또는 우유 대체제로 만들 수 있다. 그러나, 일부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은 고도로 가공된 반면 다른 아이스크림은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더 많은 설탕을 포함하고 있다.

인공 감미료는 하루 종일 과식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장기적인 체중 증가와 관련이 깊다. 연구에 따르면, 위장을 자극하거나 설사를 유발하는 경우가 있다.

건강한 아이스크림을 고르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를 섭취해도 좋다.

 

건강한 아이스크림 고르는 방법 5가지

1. 성분 목록

성분 목록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긴 목록은 제품이 고도로 처리되었음을 의미한다. 성분이 수량 순으로 나열되어 있으므로 처음부터 면밀히 검토 후, 성분 파악후 건강한 아이스크림을 고르는 것이 좋다.

 

건강한 아이스크림 고르는 방법 5가지

2. 칼로리

대부분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은 1회 제공량당 150칼로리 미만을 제공하지만 칼로리 함량은 사용하는 브랜드와 재료에 따라 다를 수 있다.

 

3. 서빙 사이즈

작은 서빙은 자연적으로 적은 칼로리를 포함하므로 서빙 크기는 기만적 일 수 있다. 일반적으로 단일 패키지에 여러 서빙이 있으니, 건강한 아이스크림을 고를때 신중히 선택하도록 하자.

 

건강한 아이스크림 고르는 방법 5가지

4. 설탕

첨가된 설탕을 너무 많이 섭취하는 것은 수많은 질병과 관련이 매우 깊다. 따라서, 1회 제공량 당 16g 이상의 아이스크림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한 아이스크림 고르는 방법 5가지

5. 포화지방

증거에 따르면 특히 아이스크림과 같은 달고 지방이 많은 음식에서 포화지방 섭취를 제한하면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건강한 아이스크림을 고르기 위해서는 포화지방이 중요하다.

설탕 대체물, 인공 향료 및 식용 염료도 포함될 수 있다. 설탕 알콜과 같은 특정 설탕 대체물을 많이 섭취하면 복통을 유발할 수 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특정 인공 향료 및 식용 염료는 어린이의 알레르기 반응 및 행동문제 등 관련이 깊다.

 

결론, 건강한 아이스크림 고르는 방법 5가지

건강한 아이스크림 고르는 방법 5가지에 대해서 알아봤다. 적당히 먹으면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은 균형 잡힌 식단에 포함되는 식단의 일부일 수 있다.

설탕과 지방의 칼로리를 줄이지만 디저트는 고도로 가공되어 인공 감미료와 같은 건강에 해로운 성분을 포함할 수 있다. 위 5가지 사항을 지키면서 섭취한다면 충분히 건강에 나쁘지 않을 것이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 - 헬시파이

종합비타민 추천 하는 이유는 남성(남자)및 여성(여자)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도움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이나 일본과 같은 해외에서 파는 종합비타민과 한국에서 파는 천연 비타민 성분은

healthify.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