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필수 영양제 추천 비타민 5가지

남자 필수 영양제 추천 비타민 5가지

정기적으로 운동을 하거나 건강을 챙기려고 하는 경우에 남자 필수 영양제를 섭취할 것이다. 대부분 건강뿐만 아니라 근육과 힘을 얻는 것을 중심으로 한다. 최대 근육 증가를 위해서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고, 단백질 및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을 통해, 남자 필수 영양제 추천 비타민 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남자 필수 영양제 추천 비타민 5가지

 

1. 크레아틴

남자 필수 영양제에 들어가는 비타민으로 근육과 다른 조직에 에너지를 제공한다. 영양제로 섭취하는 경우 근육 크레아틴 함량이 정상 수준보다 최대 40%까지 증가할 수 있다.

근육 세포와 운동 성능에 영향을 주어 근육 증가를 촉진시킨다. 근육을 얻기 위해서는 크레아틴을 섭취하는데 근육 세포의 수분 함량 및 팽창에 유리할 수 있다.

또한, 남자 필수 영양제 비타민인 크레아틴은 근육 성장에 고나여하는 호르몬 수치를 증가시킬 수 있다.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를 섭취해도 좋다.

 

남자 필수 영양제 추천 비타민 5가지

2. 단백질

충분한 단백질은 남자에게 필수 영양소라고 할 수 있다. 특히 근육을 얻으려면 신체가 자연적인 과정을 통해 분해되는 것보다 더 많은 단백질을 섭취해야한다.

특히나 유청, 카제인, 콩 단백질이 몸에 좋은데 해당 비타민이 많은 음식은 계란, 닭고기 또는 기타 공급원에서 얻을 수 있다. 남자 필수 영양제 성분에서는 비타민이 단백질이 필수적이다.

 

3. 베타 알라닌

베타 알라닌은 피로를 줄이고 운동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아미노산이다. 근육량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남자 필수 영양제 성분에도 필히 들어있는 성분이기도 하다. 

 

남자 필수 영양제 추천 비타민 5가지

4. BCAA

BCAA는 류신, 이소류신 및 발린의 세가지 개별 아미노산으로 구성되어있다. 단백질 공급원 특히, 육류, 가금류, 계란, 유제품 및 생선과 같은 단백질 공급원에서 발견된다.

근육성장에 매우 중요하며 근육에 있는 아미노산의 약 14%를 구성한다. 운동을 하는 남자 필수 영양제 추천 성분이기도 하며, 운동을 하지 않더라도 꾸준히 섭취함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남자 필수 영양제 추천 비타민 5가지

5. HMB

베타 하이드록시 베타 메틸부레이트는 신체가 아미노산 류신을 처리할때 생성되는 분자이다. 단백질과 류신의 유익한 효과중 일부를 담당하며 근육 단백질 분해에 도움이 된다.

HMB 몸에 의해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도안 보충 복용하는 것은 근육 생성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남자 필수 영양제ㄹ써 HMB는 먹으면 충분히 도움이 될 것이다.

 

결론, 남자 필수 영양제 추천 비타민 5가지

남자 필수 영양제 추천 비타민 5가지에 대해서 알아봤다. 주변에서 추천하는 종합영양제를 먹어도 상관없다. 하지만,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가장 중요한 것은 근육이라는 것을 명심하자.

같이 보면 좋은 글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 - 헬시파이

종합비타민 추천 하는 이유는 남성(남자)및 여성(여자)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도움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이나 일본과 같은 해외에서 파는 종합비타민과 한국에서 파는 천연 비타민 성분은

healthify.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