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비타민 효과 그 놀라운 진실은?

멀티비타민 효과 그 놀라운 진실은?

멀티 비타민 혹은 영양제는 세계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보충제이다. 어떤 사람들의 경우 멀티비타민이 건강을 개선하고 열악한 식습관을 보완하며 만성질환 발병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 믿고 있다. 이 글을 통해, 멀티비타민 효과 그 놀라운 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

 

멀티비타민 효과 그 놀라운 진실은

멀티비타민이란?

멀티 비타민은 여러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하는 보충제이며 때로는 다른 성분과 함께 제공된다. 종합 비타민을 구성하는 기준이 없다는 점을 감안할때 영양 성분은 브랜드와 제품에 따라 다르다.

대부분 멀티 비타민은 하루에 2번 복용해야한다. 권장 복용량에 따라 섭취하면 건강을 챙길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멀티비타민 효과도 있을 것이다.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를 섭취해도 좋다.

 

멀티비타민 효과 그 놀라운 진실은

멀티비타민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

13가지 비타민과 약 15가지 미네랄이 들어있다. 많은 사람들이 효소와 호르몬을 생산하고 면역력을 높이며 신경과 장기가 제대로 기능하도록 유지한다. 또한, 생식, 유지, 성장 및 신체과정의 조절을 위해 영양소를 필요로 한다.

멀티비타민 효과로 많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할 수 있으며 허브, 아미노산 및 지방산과 같은 다른 성분을 포함할 수 있다.

 

멀티비타민 효과 그 놀라운 진실은

심장병 완화

심장병은 전 세계적으로 주요 사망 원인중 하나이다. 일부 사람들경우 멀티비타민 효과로 심장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실제로 최근 연구에 따르면 종합 비타민을 3년 이상 복용하는 경우 심장병으로 인한 사망 위험이 낮아지는 것으로 알려졌다.

 

암 예방

멀티비타민 효과로 암 위험을 예방할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한 사람의 경우 암 위험이 31%가 낮아지는 결과를 야기하였다. 장기간 일일 종합 비타민제를 사용하면 암 병력이 있는 사람이나 없는 사람의 경우에도 충분히 암 예방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멀티비타민 효과 그 놀라운 진실은

뇌 기능 향상

특정 인구에 따른 여러 연구에 따르면 멀티비타민이 노인의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종합 비타민도 기분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불안 및 우울증 증상 감소 사이에 영양 결핍으로 인한 경우가 많았다.

 

멀티비타민 효과 그 놀라운 진실은

눈 건강

황반변성은 전 세계적으로 실명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이다. 연구에 따르면, 멀티비타민 효과로 항산화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면 진행을 늦추고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한다. 종합 비타민제가 또 다른 광범위한 안구질환인 백내장 발병 위험을 줄여줄 수 있다.

 

결론, 멀티비타민 효과 그 놀라운 진실은?

멀티비타민 효과 그 놀라운 진실에 대해서 알아봤다. 사실 종합비타민제는 최적의 건강을 위해서 먹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영양결핍이 있는 경우 특정 영양소를 보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많은 영양소가 포함되어있으며 신선하고 음식을 평소에 많이 먹는 경우에는 딱히 필요없을 수 있다. 그러나, 평소에 식단을 부실하게 먹는 경우 장기간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멀티비타민 효과를 꼭 누리도록 하자.

같이 보면 좋은 글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 - 헬시파이

종합비타민 추천 하는 이유는 남성(남자)및 여성(여자)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도움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이나 일본과 같은 해외에서 파는 종합비타민과 한국에서 파는 천연 비타민 성분은

healthify.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