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B for 수면? 부작용에 대한 모든 것

비타민 B for 수면? 부작용에 대한 모든 것

누구나 비타민B-12가 필요하면 대부분 사람들은 식단을 통해 충분한 양을 섭취한다. 그러나, 너무 많이 복용하면 어떤 부작용이 발생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비타민B-12는 수용성이며 장에서 흡수된다. 대부분 수면에 좋다고 하여 섭취하는데, 과다섭취시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다.

이 글을 통해, 비타민 B for 수면? 부작용에 대한 모든 것에 대해서 알아보자.

비타민 B for 수면 부작용에 대한 모든 것

 

비타민B 부작용

경구용 비타민B12는 건강한 사람들에게 권장 복용량으로 복용하는 것이 안전하다. 비타민B는 수면에 힘드신 분들을 대상으로 주로 처방하는 비타민 종류이다.

그러나 과다 복용하는 경우 설사, 가려움, 피부 발진, 두통, 현기증, 구역질, 구토 등을 유발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흡수 또는 혈청 수치 감소와 관련이 있다.

평소에 엽산 보충제는 비타민B-12를 방해할 수 있다. 엽산을 복용하는 경우 의사와 상담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를 섭취해도 좋다.

 

비타민 B for 수면 부작용에 대한 모든 것

비타민B 복용량은?

비타민B 수면을 위해서 섭취하는 것은 좋다. 그러나, 정량에 맞춰서 섭취하는 것이 좋다. 미국 국립 연구소에 따르면 매일 2.4mcg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50세 이상 경우 25~100mcg 섭취하는 것이 좋다.

비타민B가 포함된 대표적인 음식은 달걀, 치즈, 생선, 조개, 간, 신장 그리고 육류가 있다.

 

결론, 비타민 B for 수면? 부작용에 대한 모든 것

비타민 B for 수면? 부작용에 대한 모든 것에 대해서 알아봤다. 숙면때문에 비타민B를 섭취하는 것은 이해가 된다. 하지만, 무엇이든 과다복용 하는 경우 신체에 큰 무리를 줄 수 있다.

평소에 불면증이 있는 경우 수면 영양제도 섭취하는 것도 좋지만 생활습관이나 식습관을 되돌아봄으로써 해결하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될 것이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 - 헬시파이

종합비타민 추천 하는 이유는 남성(남자)및 여성(여자)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도움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이나 일본과 같은 해외에서 파는 종합비타민과 한국에서 파는 천연 비타민 성분은

healthify.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