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네이트 치아에 대한 모든것

라미네이트 치아에 대한 모든것

라미네이트 치아는 치아의 외관을 개선하기 위해 치아의 전면에 붙이는 껍질이다. 도자기 또는 수지 복합 재료로 만들어지며, 치아에 영구적으로 접착된다. 라미네이트 치아는 부서짐, 파손, 변색 또는 작은 치아를 포함해 다양한 미용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 경우, 치아가 부러진 경우 하기도 하지만 연예인이나 대부분 미용에 필요한 사람들 경우 라미네이트 치아를 해서 넣기도 한다.

이 글을 통해, 라미네이트 치아에 대한 모든것에 대해서 알아보자.

 

라미네이트 치아 유형

라미네이트 치아 유형은 일반적으로 도자기로 만든다. 전통적인 치아를 만드려면 일반적으로 치아구조를 연마하고 일부 치아를 제거하는 등 다양한 작업을 개선한다. 고통스러울 수 있으며, 일반 치아를 깎는 것이기 때문에 나중에 후회할 수 있다.

임플란트나 크랑누과는 동일하지 않으며, 치아의 앞면을 덥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그러나, 임플란트는 전체 치아를 대체하는 것이기 때문에 심미적으로나 유형적으로 달라질 수 있는 결과가 나온다.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를 섭취해도 좋다.

 

라미네이트 치아에 대한 모든것

장점은?

장점은 치아 모양을 개선하고 더 밝고 고른 미소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대부분 미용적 목적으로 사용한다. 부러지거나 부서진 치아, 미백으로 고칠 수 없는 심한 변색 또는 얼룩짐, 치아의 틈새, 뾰족하거나 비정상적인 모양의 치아가 해당된다.

 

라미네이트 치아에 대한 모든것

소요시간은?

일반적으로 치과의사가 몰드를 만든 후, 실험을 하는데 약 2주가 걸린다. 또한, 적합성, 모양 및 색상을 평가하여 부착을 한다. 해당 치아는 썩을 수가 있기 때문에, 부패를 방지하기 위해서 완벽하게 꽉 끼어서 만든다.

한국에서는 하루면 충분히 할 수 있는 치료방법 중의 하나이다.

 

관리방법은?

다른 치과 시술과 달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라미네이트 치아를 하고 나면, 평소처럼 씹고 먹을 수 있지만 약간 거칠게 느껴지는 질감이 느껴진다. 며칠간 정상적인 식사와 양치후에 마모가 될 수 있다.

보통 10-15년이 연식이며, 특정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경우 긴 수명을 유지할수도 있다. 대표적으로, 얼음 또는 손톱과 같이 단단한 것을 씹음녀 안된다.

이빨을 사용하여 포장을 뜯지 말자. 앞니로 씹지 말고, 뒷니로만 씹는 것을 권장하는 바이다. 스포츠를 할 때, 이빨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 마우스피스를 끼는 것을 추천한다.

 

라미네이트 치아에 대한 모든것

결론, 라미네이트 치아에 대한 모든것

라미네이트 치아에 대한 모든것에 대해서 알아봤다. 인공치아이기 때문에 심미적 또는 미용상 매우 예쁠지 몰라도 추후에 후회하는 경우가 대부분 이였다. 평소에 꾸준하게 치아관리를 통해 변색되는 것을 막고, 매번 열심히 이를 닦는 것으로 예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 것은 확실하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 - 헬시파이

종합비타민 추천 하는 이유는 남성(남자)및 여성(여자)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도움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이나 일본과 같은 해외에서 파는 종합비타민과 한국에서 파는 천연 비타민 성분은

healthify.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