칵테일 새우 영양 및 칼로리 등 모든것

칵테일 새우 영양 및 칼로리 등 모든것

칵테일 새우는 가장 일반적으로 소비되는 조개류 유형 중 하나이다. 영양가가 높고 다른 많은 식품에서는 찾을 수 없는 요오드와 같은 특정 영양소를 다량 제공한다. 그러나, 일부에서는 칵테일 새우가 영양가가 없다고 한다. 이 글을 통해, 칵테일 새우 영양 및 칼로리 등 모든것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칵테일 새우 영양 및 칼로리 등 모든것

 

칵테일 새우 영양소

칵테일 새우는 인상적인 영양 성분을 가지고 있다. 탄수화물을 포함하지 않은 매우 낮은 칼로리이며, 새우 칼로리의 약 90%는 단백질에서 나오고 나머지는 지방에서 나온다.

셀레늄이 50%가 있는데, 염증을 줄이고 심장건강을 증진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중요한 미네랄인 요오드의 최고 식품 공급원중 하나이며 적절한 갑상선 기능과 뇌 건강에 필요하다.

칵테일 새우는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이 있어 아스타잔틴 항산화제 외에도 오메가6 및 오메가3 지방산의 좋은 공급원이라고 할 수 있다.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를 섭취해도 좋다.

 

칵테일 새우 영양 및 칼로리 등 모든것

콜레스테롤이 높다?

칵테일 새우는 종종 콜레스테롤이 높다고 영양 평가를 저하하는 경우가 많다. 만은 사람들이 혈중 콜레스테롤을 증가시켜 심장병을 조장한다고 하는데, 대부분 영향력이 적다.

혈중 콜레스테롤의 대부분이 간에서 생성되고 콜레스테롤이 높은 음식을 섭취하면 간에서 더 적게 섭취하기 때문이다. 오히려, 오메가3 지방산과 아스타잔틴 항산화제와 같이 실제로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영양소가 포함되어있다.

연구에 따르면 새우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는 사람들은 새우를 먹지 않는 사람들에 비해 심장병 위험이 더 높지 않다. 칵테일 새우를 먹는 것만으로 건강 해 질 수 있다.

 

칵테일 새우 영양 및 칼로리 등 모든것

항산화제가 포함되어 있다

칵테일 새우의 주요 항산화물질은 아스타잔틴이라고 하는 카로티노이드이다. 아스타잔틴은 새우가 소비하는 조류의 성분으로써, 주요 공급원이기도 하다. 항산화제는 새우 세포의 붉은 색을 유발하기도 한다.

아스타잔틴을 섭취하면 활성산소가 세포를 손상시키는 것을 방지하여 염증을 예방할 수 있다. 심장마비의 위험을 줄일 수 있으며, 오히려 심장건강에 좋은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칵테일 새우는 뇌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항염증 특성은 종종 기억상실 및 알츠하이머 병을 유발하는 것을 막아준다.

 

결론, 칵테일 새우 영양 및 칼로리 등 모든것

칵테일 새우 영양 및 칼로리 등 모든것에 대해서 알아봤다. 시중에서 칵테일새우 요리법을 쉽게 찾을 수 있다. 가격 또한 저렴하기 때문에 라면이나 튀김 그리고 호박새우 등으로 섞어 먹을 수도 있다.

꾸준히 먹으면서 운동과 같이 병행을 한다면 다이어트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 - 헬시파이

종합비타민 추천 하는 이유는 남성(남자)및 여성(여자)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도움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이나 일본과 같은 해외에서 파는 종합비타민과 한국에서 파는 천연 비타민 성분은

healthify.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