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남자 비타민, 오메가3 왜 먹으면 안될까?

20대 남자 비타민, 오메가3 왜 먹으면 안될까?

20대 남자 비타민, 오메가3 왜 먹으면 안될까?

20대 남자 비타민으로 주변에서 오메가3를 추천하기도 한다. 사실, 전립선 암 위험을 크게 높일 수 있다. 국립 암 연구소의 새로운 연구가 전립선 암 위험 증가와 매우 관련이 깊다고 한다. 20대 남자 비타민, 오메가3가 오히려 혈액에 농도를 짙게 한다는 것이다.

오메가3 지방산은 연어, 아마씨, 견과류 및 특정 향신료와 같은 생선에서 흔하다. 많은 연구에 따르면, 심장에 좋으며 콜레스테롤을 낮추는데 도움을 준다고 잘 알려져있다.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20대 남자 비타민으로 오메가3 지방산 영양제는 시장에서 가장 일반적인 보충제 유형이 되었다.

그러나, 연구에 따르면 혈액에서 추출한 오메가3 지방산 농도가 가장 높은 남성이 농도가 가장 낮은 남성에 비해 암 발병 위험이 43%가 더 높다는 사실을 발견하였다.

반면에 오메가6 지방산인 리놀레산 농도가 높은 남성의 경우 전립선 암 방별률이 낮다는 사실을 발견하였다. 리놀레산은 해바라기, 양귀비씨, 포도씨 및 달맞이꽃 기름에서 고농도로 발견된다.

오메가 3 지방산이 비슷한 올리브 오일에서 발견되기도 한다. 결론적으로, 20대 남자 비타민을 찾을때 오메가3 영양제보다는 종합 비타민 또는 멀티 비타민을 먹을 것을 적극적으로 권장하는 바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