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할때 먹어야할 직장인 영양제 성분 TOP 6

피곤할때 먹어야할 직장인 영양제 성분 TOP 6

직장인의 경우 항상 피곤하다. 이유는 생리적 긴으의 시간에 따른 저하로 대부분 노화가 발생하기 때문이다. 주요 원인중 일부는 자유 라디칼로 알려진 반응성 분자와 세포 분열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텔리미어의 단축으로 인한 축적된 세포 손상을 포함한다.

이 글을 통해, 피곤할때 먹어야할 직장인 영양제 성분 TOP 6에 대해서 알아보자.

피곤할때 먹어야할 직장인 영양제 성분 TOP 6

 

1. 커큐민

가오항 또는 커큐민은 직장인 영양제에 꼭 들어가야 할 성분으로 강력한 노화 방지 특성을 가지고 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노화 세포가 축적되어 노화와 질병 진행을 가속화 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연구에 따르면, 커큐민은 시르투인 및 AMP 활성화 단백질 키나아제를 포함해 특정 단백질을 활성화하여 세포 노화를 지연시키고 수명을 촉진한다.

커큐민은 세포손상과 싸우고 노화 관련 정신쇠퇴 위험 감소와 관련이 있다. 강황을 사용하거나 커큐민 보충제를 복용하여 커큐민 섭취량을 늘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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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GCG

EGCG는 녹차에 농축된 잘 알려진 폴리페놀 화합물이다. 필수 직장인 영양제 성분으로 특정 암 및 심장 질환과 같은 다른 건강 상태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미토콘드리아 기능을 회복하고 AMP 활성화 단백질 키나제 신호전달경로를 포함해 노화를 늦출 수 있다.

EGCG는 사망, 당뇨병, 뇌졸중 및 심장질환 관련 사망의 위험 감소와 관련이 있다. 또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노화와 주름을 예방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피곤할때 먹어야할 직장인 영양제 성분 TOP 6

3. 콜라겐

콜라겐은 피부 노화를 줄일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 피부 구조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필수 구성요소이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직장인 영양제에도 필수적인 영양성분이 되었다.

연구에 따르면 콜라겐을 보충하는 경우 주름과 건조한 피부를 포함해 노화징후를 줄일 수 있다. 직장인의 경우 푸석푸석한 피부를 최대한 깔끔하게 보일 수 있는 성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4. 코엔자임

코엔자임은 신체가 생성하는 항산화제이다. 에너지 생산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며 세포손상으로부터 보호를 한다. 연구에 따르면, 직장인들 경우 스트레스에 노출되는 환경에 있음으로써 코엔자임을 섭취하여도 건강의 특정측면이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코엔자임 영양제는 노화과정과 노화 관련 질병의 발병을 가속화 하는 활성산소 및 기타 반응성분자의 축적을 특징으로 하는 상태인 산화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피곤할때 먹어야할 직장인 영양제 성분 TOP 6

5. 크로신

크로신은 인도 및 스페인 요리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인기있고 값비싼 항신료인 샤프란이다. 크로신은 항암, 항염증, 항불안 및 항당뇨 효과를 포함해 다양한 건강상 이점이 있어 직장인 영양제 성분으로 추천한다.

크로신은 노화방지 화합물로 작용하고 노화 관련 정신쇠퇴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 활성산소 생성을 억제하여 노화관련 신경 손상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크로신은 염증을 줄이고 자외선으로 인한 세포손상으로부터 보호함으로써 인간 피부 세포의 노화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피곤할때 먹어야할 직장인 영양제 성분 TOP 6

6. 테아닌

테아닌은 녹차를 포함한 특정 차에 농축된 아미노산이다. 직장인 영양제 성분에도 주로 들어가있는 성분이다. 정신쇠퇴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모든 생명체의 수명을 약 5% 연장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결론, 피곤할때 먹어야할 직장인 영양제 성분 TOP 6

피곤할때 먹어야할 직장인 영양제 성분 TOP 6에 대해서 알아봤다. 30대, 40대 그리고 50대 등 그 연령대에 필요한 필수 영양제들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대부분 비슷한 성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변에서 추천하는 종합비타민을 섭취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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