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흉터 박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여드름 흉터 박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여드름 흉터 박피는 손상된 피부 세포를 제거하고, 아래의 건강한 피부를 드러낸다. 대부분, 성형외과 의사나 피부과 의사 등 의사면허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여드름 흉터 박피 치료가 가능하다.

일반 가정에서 하는 여드름 흉터 제거가 아닌, 화학적 박피를 하게되면 약 2~3주 정도의 회복시간이 필요하다. 여드름 흉터 박피는 피부 외관이나 느낌을 개선하는데 사용된다.

여드름 흉터 박피의 장점으로는 주름, 잔주름, 자외선, 여드름 흉터, 과색소 침착, 기미 그리고 피부톤 등을 개선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글을 통해, 여드름 흉터 박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여드름 흉터 박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여드름 흉터 박피

여드름 흉터 박피는 일반적으로 피부과나 성형외과에서 실행한다. 얼굴을 깨끗하게하고 고글이나 거즈와 같은 눈보호 장치를 사용한다. 깊은 필링의 경우, 넓은 부위를 마비시키는 국소 마취제를 사용하기도 한다.

면봉으로 페놀을 피부에 바르고, 이렇게하면 피부가 흰색 또는 회색으로 바뀌게 된다. 피부 안정화를 위해서, 약 15분 단위로 여드름 흉터 박피 레이저치료를 받게 된다.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를 섭취해도 좋다.

여드름 흉터 박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여드름 흉터 박피 부작용

일반적인 부작용은 일시적이며 발적, 건조함, 따끔거림, 작열감 그리고 약간의 부종이 있다. 또한, 껍질을 벗겨내게되면 태닝 능력이 영구적으로 상실하게 될 수 있다.

혹시나 심한 부작용을 겪는경우 피부색이 어두워지거나 밝아진다. 또한, 매우 드물게 여드름 흉터 박피로 인해 곰팡이 또는 세균 감염을 일으킬 수 있다.

화학필링에 사용되는 페놀은 실제로 심장근육, 신장, 간을 손상시키고 불규칙한 심장박동을 유발할 수 있다. 이로인해, 여드름 흉터 박피를 피하는 사람들도 많다.

여드름 흉터 박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레이저 치료 모든 것

화학적 필링은 타는듯한 느낌과 심한부종 및 발적을 유발한다. 눈꺼풀이 부풀어 오르는 것은 일반적이다. 흰반점이나 낭종이 몇주동안 지속될 수 있지만, 새로운 피부가 생성되는데 약 2주가 소요된다. 발저은 몇 달동안 지속될 수 있다.

세안 및 보습주기를 통해 레이저 치료 후 안정화를 해야한다. 피부가 나을때까지, 햇볕을 피하고 메이크업이나 기타 화장품을 사용하면 안된다. 한번에 20분동안 얼음 주머니 사용 및 선풍기를 사용하여 불편함을 덜어주는 것이 좋다.

 

결론, 여드름 흉터 박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여드름 흉터 박피에 대해서 알아봤다. 심한 여드름 흉터가 있거나 패인 흉터가 있다면 제거 및 치료를 위해 피부과에 방문하자. 일반적으로, 가정요법으로는 어려우며 레이저 치료를 받아야한다.

다양한 여드름 종류가 있지만, 꾸준히 관리하는 것만으로 치료가 가능하다. 또한, 여드름 위치를 파악한 후 근본적으로 원인을 알고 제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 - 헬시파이

종합비타민 추천 하는 이유는 남성(남자)및 여성(여자)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도움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이나 일본과 같은 해외에서 파는 종합비타민과 한국에서 파는 천연 비타민 성분은

healthify.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