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영양제 추천 성분 10가지

다이어트 영양제 추천 성분 10가지

다이어트 영양제는 음식을 먹고 적은 칼로리를 섭취하게 해 식욕을 감소시킨다. 또한, 지방과 같은 영양소의 흡수를 줄여 칼로리 섭취를 줄이고, 지방 연소를 증가시켜 더 많은 칼로리를 연소시킨다. 이 글을 통해, 다이어트 영양제 추천 성분 12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다이어트 영양제 추천 성분 10가지

1.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하이드록시 구연산이 포함되어있다. 다이어트 영양제로 판매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의 활성 성분이다. 체내 지방 생성 효소를 억제시키고 세로토닌 수치를 증가시켜 잠재적으로 배고픔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다이어트 영양제 추천 성분 10가지

2. 하이드록시컷

하이드록시컷은 10년 이상 사용된 다이어트 영양제이며 전 세계어사 가장 인기있는 체중감량 보조제이다. 카페인과 몇가지 식물 추출물을 포함하여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다양하다.

하지만, 부작용으로는 카페인이 민감한 경우 불안, 떨림, 메스꺼움, 설사 및 과민반응을 경험할 수 있다.

 

3. 카페인

카페인은 향정신성 물질이다. 커피, 녹차 및 다크 초콜릿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며 가공식품 및 음료에 추가된다. 카페인은 신진대사 촉진제이며 다이어트 영양제에도 필수적으로 들어간다.

카페인은 신진대사를 약 3~11% 향상시키고, 지방 연소를 최대 29%까지 증가시킬 수 있다. 하지만, 부작용으로는 불안, 불면증, 초조함, 과민성, 메스꺼움, 설사 및 기타 증상을 유발할 수 있다.

 

다이어트 영양제 추천 성분 10가지

4. 올리 스타트

올리스타트 경우 장에서 지방분해를 억제하여 지방에서 더  적은 칼로리를 섭취하도록 한다. 혈압을 약간 낮추고 제 2형 당뇨병 발병 위험을 37%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부작용으로는 기름진 변, 헛배, 빈번한 배변 등 많은 소화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 비타민A, D, E 및 K와 같은 지용성 ㅣㅂ타민 결핍에 기여할 수 있는 다이어트 영양제이다.

 

다이어트 영양제 추천 성분 10가지

5. 라즈베리 케톤

라즈베리 케톤은 라즈베리에서 발견되는 물질로 독특한 냄새를 가지고 있다. 지방세포에서 라즈베리 케톤은 지방 분해를 증가시키고 체중감소와 관련이 있는 아디포넥틴이라는 호르몬 수치를 증가시킨다.

부작용으로는 라즈베리 입냄새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6. 녹색커피 콩 추출물

녹색커피 원두는 로스팅되지 않은 일반 커피원두를 말한다. 다이어트 영양제에 들어가는 추천 성분으로 카페인과 클로로겐산이 포함되어있다. 카페인은 지방연소를 증가시키고 클로로겐산은 장에서 탄수화물 분해를 늦춘다.

또한, 혈당 수치를 낮추고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러나, 카페인과 동일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 클로로겐산도 설사를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하자.

 

다이어트 영양제 추천 성분 10가지

7. 글루코만난

글루코만난은 곤약이라고도 하는 코끼리 참마의 뿌리에서 발견되는 섬유질 일종이다. 글루코만난은 물을 흡수하여 젤처럼되며, 장에서 포만감을 촉진하여 더 적은 칼로리를 섭취하도록 도와준다.

대표적인 다이어트 영양제로써 장에서 친근한 박테리아를 공급할 수 있는 섬유질이다. 또한 혈당, 혈중 콜레스테롤 및 중성 지방을 낮출 수 있으며 변비에 매우 효과적이다.

 

다이어트 영양제 추천 성분 10가지

8. 메라트림

메라트림은 다이어트 영양제 시장에서 새로운 성분이다. 신진대사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두가지 식물 추출물의 조합이다. 지방 세포가 증식되는 것을 어렵게 만들고 혈류에서 흡수하는 지방의 양을 줄여준다.

연구에 따르면,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만으로 삶의 질이 향상되고 혈당, 콜레스테롤 및 트리글리세리드가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9. 녹차 추출물

녹차 추출물은 많은 체중 감량 보충제에서 인기있는 성분이다. 지방 연소를 돕는 주요 항산화제인 EGCG가 있기 때문이다. 많은 연구에 따르면 녹차 추출물이 지방 연소와 뱃살을 감소시켜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부작용으로는 약간의 카페인을 포함하고 있으며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들에게는 증상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다이어트 영양제 추천 성분 10가지

10. CLA

CLA 공액 리놀레산은 수년간 인기있는 다이어트 영양제 성분이다. 건강한 트랜스 지방중 하나이며 치즈와 버터와 같은 일부 지방이 많은 동물성 식품에서 주로 발견된다.

식욕을 감소 시키고 신진대사를 촉진하며 체지방 분해를 촉진한다. 하지만, 부작용으로는 다양한 소화기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며 장기적으로 유해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결론, 다이어트 영양제 추천 성분 10가지

다이어트 영양제 추천 성분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봤다. 다이어트 시 필요한 약이나 영양제를 먹는 것도 좋지만 식단을 주로 추천한다. 디톡스 해독 다이어트를 통해 지방분해 및 건강한 신체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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