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눈 교정 요법 3가지

사시눈 교정 요법 3가지

누구나 어릴때 사시가 될 수 있다. 충분하지 못한 영양분이나 제대로 맞지 않은 초점으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어릴때 미리 예방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사시눈 교정 요법을 알아놓는 것이 좋다.

이 글을 통해, 사시눈 교정 요법 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자.

사시눈 교정 요법 3가지

 

사시 눈이란?

사시는 종종 교차눈이라고 불리며 여러가지 방식으로 나타난다. 두 눈이 동시에 같은 곳을 보지 않는 상태를 말한다. 내사시, 외사시, 고사시, 저사시 등으로 얘기할 수 있다.

사시는 유전이나 신체 발달의 문제로 인해 영유아에서 가장 자주 발생한다. 소아에서 대부분의 경우 눈의 뇌, 근육 및 신경간의 의사소통이 활발하지 않아 발생한다.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를 섭취해도 좋다.

 

사시눈 교정 요법 3가지

사시 수술 보험은 될까?

사시 수술 보험은 10세 미만에만 적용이 된다. 10세 이상이 되는 경우 사시 수술을 시작하는 경우 보험처리가 어려워질 수 있다.

또한, 비급여 항목이 있기 때문에 나이나 개인에 맞춰서 방법 및 프로세스가 달라질 수 있다.

 

1. 연필 푸쉬업

연필 푸쉬업은 두 눈이 같은 고정점을 향하도록 하느 간단한 사시눈 교정 요법이다. 가까운 지점을 수렴하여 눈을 꾸준히 운동을 하는 것을 말한다.

팔 길이 만큼 연필을 들고 시작하자. 지우개나 옆에 있는 글자나 숫자에 시선을 집중하는 것이 중요핟. 연필을 콧대쪽으로 천천히 움직이자.

가능한 한 오랫동안 초점을 유지하되 시아가 흐려지면 중지하도록 하자.

 

사시눈 교정 요법 3가지

2. 브록 문자열

스위스 검안사 브록이라는 사람이 사시눈 교정을 위해서 운동법을 개발했다. 난간이나 의자 뒤쪽과 같은 고정된 지점에 줄의 한쪼 끝을 고정한다.

같은 거리에서 구슬을 간격을 둔다. 끈의 다른 쪽 끝에 코에 단단히 고정한다. 구슬과 줄이 교차하는 부분에 저절로 나타나 X를 형성하게 되는데 구슬을 바라보는 운동을 말하낟.

 

사시눈 교정 요법 3가지

3. 배럴 카드

외사시를 위한 편리한 운동이다. 카드의 한면에 빨간색으로 점진적인 크기의 배럴 3개를 세로로 그린다. 다른쪽도 녹색으로 똑같이 한다.

가장 큰 배럴이 가장 멀리 떨어지도록 카드를 세로 및 세로로 코에 대자. 먼 배럴을 응시하여 두 색상이 모두 있는 하나의 이미지가 되고 다른 두배럴 이미지가 2배 된다.

약 5초동안 시선을 유지하자.

 

결론

사시눈 교정 요법 3가지에 대해서 알아봤다. 사시에 대해서 제대로 인지한 상태에서 사시 눈 교정 요법만 제대로 이행하더라도 10세 이전에 충분히 예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TOP16(2023년) - 헬시파이

종합비타민 추천 하는 이유는 남성(남자)및 여성(여자)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도움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이나 일본과 같은 해외에서 파는 종합비타민과 한국에서 파는 천연 비타민 성분은

healthify.co.kr

2021.07.07 - [건강정보] - 관절 연골 노화 과정에 대한 이해

2021.07.06 - [건강정보] - 무릎관절이완법, 구조, 통증에 대한 모든것

2021.07.05 - [건강정보] - 관절연골재생약에 대한 모든것

2021.07.04 - [건강정보] - 연골 등 콜라겐 영양제 효능 6가지

2021.07.03 - [건강정보] - 새우죽 효능에 대한 모든 것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